이메일 마케팅 노력을 위한 유용한 팁

2020. 6. 4. 10:39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 노력을 위한 유용한 팁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과 함께 인터넷 상에서 그것을 만들려고 한다면,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이를 달성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시작하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쇄를 해라.


당신이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과 뉴스레터는 오류가 없어야 한다.


여러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및 브라우저에서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전자 메일 설계가 원하는 방식으로 전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테스트하여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한정된 프로모션과 특별 행사를 뉴스레터에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이 계속 관심을 갖고 향후 이메일을 항상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그들은 또한 친구들에게 추천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새로운 고객을 추천하는 독자들에게 더 큰 할인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 다른 기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에 대해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지역에서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수업이나 워크숍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피사체 라인의 변형에 대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하나의 이메일을 선택하고, 무작위로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각각 다른 제목줄로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어떤 과목의 개설률이 가장 높은지, 어떤 과목을 무시하는지 배우게 될 것이다.




이메일로 고객에게 연락하려면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발신자의 메시지를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만약 당신이 먼저 고객 허락을 받지 않는다면, 당신의 ISP가 정한 규칙을 어길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주요 휴일을 전후하여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면서 시간이나 리소스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이 기간 동안 종종 사무실이나 휴가를 가서 당신의 이메일을 읽지 않을 것이다.


이 규칙에는 분명히 예외가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휴일 세일, 특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휴일 동안 이메일을 보내기를 원할 것이다.




먼저 허가를 받지 않고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들은 당신을 덜 신뢰하고 회사의 이름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심지어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도 있어, 회사의 신뢰도에 큰 타격을 줄 거야.




항상 이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가급적 눈에 띄는 곳에.


메일 목록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독자를 남겨두지 말고 찾기가 어렵지 않도록 하십시오.


독자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이메일을 받든 못 받든 간에 그것이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선택이라고 느낄 것이다.




고객 기반을 해결하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에서는 끈기가 중요하지만, 당신의 노력이 올바른 청중에게 집중될 때만 가치가 있다.


당신의 콘텐츠를 읽는데 관심이 없는 고객들에게 강요하는 것은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많은 이메일 가입자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메일을 읽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한 장치는 표준 컴퓨터 모니터 해상도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므로, 당신의 메시지는 상당히 다르게 보일 것이다.


작은 화면에 표시되도록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는 행동요청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청중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을 기대하는지 말해라.


링크가 있는 경우 링크를 명확히 표시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하십시오.


전자 메일에서 링크를 반복하여 해당 링크가 맨 위에 표시되도록 한 후 다시 맨 아래에 표시되도록 고려해 보십시오.




개인 신호음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에서 메시지를 전달하십시오.


그러면 고객들은 부정적이거나 비인격적인 사이트가 아닌 개인 이미지를 갖게 될 것이다.


회사의 다른 고위직 구성원들이 그들이 운영하는 분야에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작성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메시지를 더 비중 있게 전달하고 내용을 신선하게 유지하게 할 것이다.




성공적인 사업에는 좋은 마케팅이 필요하다.


이메일 마케팅 전략은 항상 이러한 계획의 일부여야 한다.


여기서 배운 팁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 비즈니스에 필요한 성공을 거둘 수 있다.